본문 바로가기

당신에게 전하는 꽃 이야기

[천안 가볼만한 곳] 천안의 화훼단지 ‘천안시 산림조합 그린가든센터’ (& 천안시산림조합 임산물유통센터)

728x90
반응형
SMALL


천안 유량동에 위치한
천안시산림조합 나무시장 & 그린가든센터에 방문했습니다 :)

이 곳을 자주 지나쳤는데 밖에서 보는 것과는 다르게 많은 종류의 나무와 꽃들이 있더라구요!
제가 방문했던 날은 '5월'임을 참고해주세요.


위치 충남 천안시 동남구 유량동 398-4
운영시간 매일 08:00~ 18:00 연중무휴
주차장 완비

홈페이지도 개설되어 있네요 :)
http://www.cafcf.or.kr/

천안시산림조합

www.cafcf.or.kr




그럼,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메리골드 (판) 8000원
정말 저렴하죠 :)

메리골드의 꽃말은 '반드시 오고야말 행복'이랍니다
그래서 제가 더욱 좋아하는 꽃이기도 해요!!

이렇게 큰 나무들도 중간중간 있더라구요!

썰프레아
토분 포함 73,500원
잎이 부드럽고 율마와 비슷한 좋은 향기가 난다고 해요
마당 뿐만 아니라 홈 가드닝 용으로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랍니다!

블루아이스 62,000원
인기가 많은 품종 중 하나!
레몬향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어요 :)

특이하게도,
이곳은 나무 뿐만 아니라 가드닝 관련 용품 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자산홍 120,000원
볼때마다 헷갈리는 자산홍, 연산홍, 철쭉,,
아직도 구분하지 못한답니다ㅋ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선주목, 쿠라피아, 조팝 등

미스김 라일락 23,000원
5월에 정말 인기있는 나무 중 하나이죠 :)
저희 집에도 부모님 선물로 드려서 약 2년째 베란다에서 잘 적응 중이랍니다.
향이 정말 좋아요~

2020.11.16 - [반려식물] - 짙은 향기로 유명한, 미스김 라일락 키우기 & 꽃 & 가지치는 방법

짙은 향기로 유명한, 미스김 라일락 키우기 & 꽃 & 가지치는 방법

오늘도 역시나 '우리 집 반려식물을 소개합니다' 시간 입니다 : ) 글을 많이 올리고 싶은 욕심에, 가는 곳마다 사진을 많이 찍어두지만(정작 잘 즐기지 못하구.. ㅠㅠ) 결국 삭제하고 ' 식물 ' 글을

verybeautiful.tistory.com

남천
바람에 하늘하늘 날리는 잎들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여러 화훼단지를 방문했지만
이 곳의 특이점 중에 하나는 우리가 평소 먹을 수 있는 '과일 나무' 도 있다는 것이예요!!

블랙베리, 샤인머스켓, 골드키위, 오디, 무화과까지


비닐하우스 안에는 여러 꽃화분들이 있었어요 :)

제가 찍은 건 하우스의 일부!

향이 좋은 자스민

자엽안개나무

불도화


그린가든센터의 일부만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코로나때문에 답답한 이 시기에

오픈된 공간에서
푸릇푸릇, 초록초록한 나무와 꽃 보면서 잠시 힐링하러 다녀오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