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식물

이름만큼 귀염뽀짝한 애기용담키우기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1일 1포스팅을 실천하고 있는 주인장입니다 냐하하 

오늘은 애기용담인데요 :) 

애기용담도 역시나 남사화훼단지에서 데리고 온 저의 반려식물이예요 

무럭무럭 자라주길 바라면서 마지막에 좀 놀랄만한 모습이긴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우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남사화훼단지에서 애기용담을 들고다니던 저의 모습이네요 ^^;; 

먹이를 찾는 나의 게슴츠레 눈빛과 남자 하이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이가 골라준 애기용담은 저희 집에서 얼마나 잘 커나갈 지! 기대가 됩니다 :) 

 

이전에 골라준 셀렘은 잘 크고 있어요 다행히:) 

(사진 왜케 크게 업로드 되니,,,,? 민망하게)

2023.07.12 - [반려식물] - 연두색 반점의 제나두 셀렘 키우기(이겨내보자고!!)

 

연두색 반점의 제나두 셀렘 키우기(이겨내보자고!!)

2022년 2월 13일 남사화훼단지에 가서 아주 작은 셀렘을 만났습니다 :) 벌써 1년하고도 5개월이 지난 지금 셀렘은 어떻게 변했을까요? 놀라지,,, 마세요,,,, (이전 글 확인하고 싶다면?) 2022.08.30 - [반

verybeautiful.tistory.com

 

애기용담 토닥토닥

 

 

 

그렇게 집에 돌아와 집 하나 장만해서 뿌리 궁둥이 토닥토닥해주는 남집사,,

돌 하나하나 신중하게 꾸며주는 남집사,,,,

 

 

 

 

 

 

 

 

 

 

 

남집사의 마음을 잘 알고 무럭무럭 커줘라 애기용담씨?

(저.... 돌 그거 어차피 물 주면서 움직여.....)  

 

2023.06.11. 그렇게 애기용담과 첫만남 

 

하루하루가 지날 때마다 하나하나씩 꽃을 피워주는 애기 용담이랍니다 :)

 

너무 귀염 뽀짝하지 않나요 정말? ㅠㅠ

 

 

애기 용담 키우기

 

꽃말: 애수, 당신이 슬플 때 더 사랑을 느낀다.


햇빛: 햇빛을 좋아하여 성장을 할 때는 반나절 이상 햇빛을 받아야하지만, 여름의 강한 햇빛에는 꽃이 상하기 쉬워서 반그늘 추천!
습한 것을 좋아합니다 :) 우리집 원룸에서 아주 딱맞춤이네요ㅋㅋㅋㅋㅋㅋ

 

물주기: 물주는 주기는 언제나,, 똑같습니다! 겉흙이 말랐을 때 물을 흠뻑 주는 것이죠 :) 

왜 정해져 있지 않냐???? 그 이유는 날씨가 매일매일 똑같지 않기 때문이예요! 어느 날은 비가와서 습한날도 있고, 어느 날은 해가 쨍쨍한 날도 있어서 흙이 마르지 않았을 때 물을 주게되면,, 우리 아가들은 흙이 계속 젖어 있어 숨을 쉴 수가 없어요 ㅠㅠ 그러다,, 이제 저세상 가는거됴.................................

 

**애기 용담의 정보가 많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많이 키우는 흔한 반려식물은 아닌가 봅니다 :( 

추후에 차차 정보를 더 올려보도록 할게요 :)

 

 

 

 

 

 

 

 

놀라지마세요 현재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을 한,,, 삼일 비웠나,,,? 갑자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들이 모두 쓰러져 있더라구요...... (미안해...)

간신히 되살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07.14

한 달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거됴 애기용담?

미안합니다 집사가,,, ㅠㅠ 

그래도 이제는 쓰러져 있지 않고,, 꼿꼿이 잘 커나가고 있는 애기용담이예요 :) 

앞으로 애기용담의 모습도 기대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긴 글 읽어주어서 감사합니다! 뿅 

728x90
반응형
LIST